뮤 오리진2, 새로운 원소 전쟁 ‘통합 원소 레이드’ 업데이트

2021년 11월 25일 14시 05분 23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통합 원소 레이드’를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11월 25일) '뮤 오리진2'의 게임 시스템에 통합 서버 콘텐츠인 ‘통합 원소 레이드’와 성장 콘텐츠 '매직 코어 초월', '가디언 스톤', '고대 유물 제련' 등을 도입한다.

 

핵심 콘텐츠인 '통합 원소 레이드'는 매월 1회 어비스 월드에서 진행된다. 기존의 ‘원소 레이드’에 참여해 결정된 순위를 기준으로, 상위 100위까지 오른 이용자는 다음 달에 열리는 통합 원소 레이드에서 전 서버 순위 경쟁에 도전할 수 있다.

 

통합 원소 레이드에서는 던전의 각 층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몬스터나 경쟁자를 처치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야 다음 층으로 이동 가능하다. 던전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웹젠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성장 콘텐츠들에 새로운 기능을 더한다.

 

먼저, 캐릭터 옵션을 높여주는 '매직 코어'에 초월 기능이 추가된다. '매직 코어 초월'은 초월 수정으로 구성되는데, '블러드 에센스' 아이템으로 수정의 힘을 강화하면 매직 코어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함께 공개된 '가디언 스톤'은 원소 속성을 강화하는 '소울스톤'의 새로운 성장 요소다. 가디언 스톤을 강화해 원소 옵션을 성장시키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데 유용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유물'에 제련 기능이 더해진다. 제련을 통해 고대 유물에 강력한 에너지를 주입하면 원소 옵션이 증가한다.

 

한편, 웹젠은 '뮤 오리진2'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12월 8일까지 게임에 10회 접속하면 ‘에픽 수호펫 상자’와 '동물 수호펫 선물 상자' 등을 선물한다.

 

11월 26일부터는 '3주 출석 이벤트'와 '수집 이벤트'도 열린다. 3주간 게임에 출석하면 주차별로 '10레벨 랜덤 보석함'과 '에픽 장신구 선물 상자' 등을 받을 수 있고, 특정한 아이템을 수집해 '수집 대천사 선택 상자' 등의 고급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