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건곤여행 업데이트 실시

2021년 11월 04일 14시 29분 30초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건곤여행’을 업데이트 했다. ‘건곤여행’은 광활한 지역을 탐험하며 새로운 장소와 선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콘텐츠다.

유저들은 ‘건곤여행’ 중 수집한 ‘신물’로 던전의 보상 효율을 강화할 수 있으며, ‘여행일기’를 통해 여행지역의 다양한 사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시스템 ‘건곤 각성’이 추가됐다. 캐릭터 속성 및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새로운 성장 목표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유저들의 영원한 동반자인 동료의 ‘영단 레벨’이 확장됨과 동시에 화려한 연계 스킬이 기대되는 ‘신규 영혼’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용의기원’은 600일을 맞이해 11월 4일부터 11월 25일 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간 매일 출석보상으로 ‘귀속금화'와 함께 ‘장비’, ‘특급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미션을 달성하여 ‘장비/동료/전혼 뽑기권’ 및 ‘경지 성장 재료’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