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틴(Ninteen), Steam 얼리 엑세스 오늘부터 개시

2021년 10월 08일 13시 47분 06초

게임 퍼블리셔 CFK는 신작 액션 게임 「나인틴(Nineteen)」을 오늘(10월 8일, 금)부터 Steam을 통해 PC 버전 얼리 엑세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나인틴(Nineteen)」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백신을 의인화한 캐릭터를 조작하는 3D 플랫폼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백신이 되어 한 청년의 몸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함정과 기믹이 가득한 스테이지를 탐험하게 된다. 

 


 

● 스토리
코로나바이러스로 위기에 놓여 실의에 빠진 청년 「이몽룡」.
어느 날, 백신 접종을 결심하고 병원으로 향한다.
병원에서 접종받은 백신 「나인틴(Nineteen)」이 이몽룡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 간단한 조작으로 탐험! 
플레이어는 백신 나인틴이 되어, 달리기, 점프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으로 청년 이몽룡의 몸속을 탐험하게 된다. 또한, 점프의 비거리를 예측할 수 있는 버튼을 활용해 백신 앞을 가로막는 다양한 장애물과 난관을 어렵지 않게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간다.

 


 

● 수수께끼로 가득한 스테이지
본 작품은 신나는 배경 음악과 애니메이션풍의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그래픽, 플레이어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스테이지가 특징이다. 백신을 공격하는 동물 인형, 이동을 어렵게 하는 러닝머신, 움직이는 해머와 같은 예상하지 못한 다양한 함정들이 곳곳에 등장하여 플레이어는 긴장감 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 출시를 통해서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다. 정식발매 전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선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기에 많은 관심과 피드백을 부탁드린다.

백신이 되어 몸속을 누비는 액션 게임 「나인틴(Nineteen)」은 오늘(10월 8일, 금)부터 Steam을 통해 PC 버전 얼리 엑세스를 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2021년 10월 14일(목)까지 발매 기념 10% 할인을 진행하니 꼭 놓치지 말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