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RPG '트릭컬' 출시

2021년 09월 27일 13시 28분 34초

에피드게임즈(대표 한정현)는 27일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버 오픈 예정 시간은 오후 5시이며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에서 서비스된다. iOS의 경우 차후 지원 예정이다.

 

트릭컬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 종족 및 직업 특성에 따른 효과를 고려해 나만의 팀을 갖춰나가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수집형 RPG(롤플레잉게임)와 랜덤 오펜스(Random Offense)를 조화롭게 섞어낸 게임성으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에 전략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

 

아울러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디얍(diyap) 특유의 귀여운 SD(Super deformed) 캐릭터를 통해 구현되는 웹툰 작가 '폴빠(대표작 흔해빠진 세계관 만화, 데우스 바드 마키나)'의 예측불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에 더해 작곡가 '와락(Warak)'이 BGM을, 음향 효과 및 캐릭터 성우를 스튜디오 EIM이 담당해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모든 말씀들 귀하게 듣고 고쳐나가 오래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예약 5만 달성 보상인 게임 유료 재화인 500다이아, 성장 재료 꾸러미, 150별사탕 및 '세계수의 사제 네르' 캐릭터와 '불량 학생 네르 코스튬'이 증정된다. 최소사양은 갤럭시 S6 플래그쉽급 기기이며 권장사양은 갤럭시 S8 이상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트릭컬 공식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