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대국민 퀴즈쇼 ‘도전!삼전왕’ 준결승전 임박

2021년 08월 24일 15시 44분 34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의 준결승전을 오는 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삼전왕’은 총 1억 원의 상금이 걸린 대규모의 퀴즈쇼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외에도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퀴즈쇼’로 개최되었다. 지난 8월 18일까지 ‘삼국지 전략판’은 ‘도전!삼전왕’의 예선전을 통해 준결승 진출자 60명을 확정한 바 있으며, 오는 26일에는 결승전 진출을 두고 경쟁하는 ‘준결승전’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 전략판’은 추첨을 통해 예선전 탈락 유저 50명에게 아차상 혜택을 제공하고, 행운상과 승급보상 등 퀴즈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이번 퀴즈쇼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퀴즈쇼 관련 이벤트 외에도, ‘삼국지 전략판’에서는 출시 6개월을 맞이하며 진행하는 이벤트, 군웅할거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9월 중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삼국지 전략판’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알 만한 깜짝 게스트 및 MC가 등장하여, 결승전에 진출한 퀴즈쇼 참여자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4을 맞이하며 PK시즌 ‘군웅할거’를 예고했다. 시즌4에서는 완전히 변화된 새로운 플레이를 통해 이용자가 다채로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한다. 또한, 신규 장수 등도 추가되어 이용자는 더욱더 다양한 전략 전술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 ‘삼국지 전략판’은 출시 후 현재 시즌3까지 다양한 플레이 변화를 유도하는 콘텐츠를 앞세워 지루함 없는 전투 플레이를 지원해 인기가 높다. 또한, 이용자와 함께 소통하며 진행되는 이벤트 및 게임 운영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