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R2M'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7월 15일 15시 27분 37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M'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R2M'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여섯 번째 에피소드 THE ELMOR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여섯 번째 에피소드 THE ELMOR(디 엘모어)를 업데이트했다.

 

리니지M 이용자는 강력한 양손 무기인 사이드(Scythe, 낫)를 다루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사신,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신서버 그림리퍼, 신규 영지 엘모어, 총 8종의 TJ 쿠폰 등을 즐길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사신은 원거리 전투에 강한 콘셉트의 클래스다.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자신의 체력을 100% 회복하는 데스 리퍼, 자신에게 걸려 있는 홀드 및 스턴(Stun, 기절) 상태를 해제하고 HP를 회복하며, 일시적으로 다른 캐릭터와 NPC(Non-Player Character)를 관통해 이동하는 고스트 바디, 다른 이용자의 공격을 회피할 경우 지속 대미지와 슬로우 디버프(Debuff, 약화효과)를 주는 고스트 카운터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에 새로운 영지 엘모어가 등장한다. 리니지 시리즈 IP(지식재산권)에 20여 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영지다. 이용자는 진입로인 비탄의 동굴부터 최종 목적지인 에오딘 성채까지 직선 구조의 지역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정 지역에 위치한 아티팩트(artefact, 인공물)를 활성화시키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 터치다운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총 8종의 TJ 쿠폰을 받는다. 기존에 공개된 5종의 TJ 쿠폰은 게임 내 상점에서 4주년 감사 TJ 쿠폰 상자를 4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구매해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3종의 히든 쿠폰(상점 장비 복구, 룬 복구, 변신/마법 인형 합성 재도전)은 2021 출석 체크 시즌3 보상으로 받는다.

 


 

■ R2M, 어쌔신 출시 기념 Mr.Pizza 제휴 이벤트 시작

 

웹젠이 Mr.Pizza와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R2M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미스터피자의 신규 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의 출시를 기념한 제휴 이벤트로 게임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R2M과 Mr.Pizza가 제휴한 신규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8월 4일까지 R2M X Mr.Pizza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Mr.Pizza 신규 메뉴 R2M 어쌔신 세트는 상급 변신/서번트 뽑기권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R2M 스페셜 쿠폰과 Mr.Pizza 신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R세트 L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