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새 PvP '스웜' 트레일러와 플레이 가능한 리든 공개

2021년 06월 15일 15시 06분 12초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1년 10월에 출시 예정인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의 새 PvP ‘스웜’ 트레일러와 플레이 가능한 리든 공개 하였다.

 

워너브라더스 게임즈와 터틀락 스튜디오는 게임의 PvP(플레이어간 대전) 컨텐츠인 ‘스웜’ 모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은 트레일러들을 공개 하였다. E3 2021 행사간 터틀락 스튜디오의 리드 게임디자이너 브랜든 야네즈의 프레젠테이션의 일환으로 백 포 블러드의 PvP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게임의 협동 캠페인 요소를 더 풍부하게 해줄 피튀기는 팀 대전 모드를 소개했다. 스웜 모드에서는 4인으로 이루어진 두 팀이 3판 2선승제로 대결하게 되며, 클리너와 리든을 번갈아가며 플레이하게 된다. 클리너들이 얼마나 리든의 공격을 버텨내는가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며, 클리너로 플레이할 동안 가장 오래 살아남은 팀이 승자가 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백 포 블러드의 새로운 PvP 플레이어블 리든 트레일러에서는 스웜 모드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리든들이 소개되었다. 리든의 입장에서 플레이하면서, 게이머는 톨보이, 브루저, 크러셔, 리커, 익스플로더, 렛치, 스팅어, 호커와 스토커까지 총 9종의 변종들을 선택할 수 있다. 각 타입별 리든은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변이를 통해 능력을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러한 변이들을 시기 적절하게 선택하여 게이머들은 팀을 돕고 경기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다.

 

 

 

다가오는 백 포 블러드 오픈 베타는 8월 6~10일간 게임을 예약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가 진행된다. Back4Blood.com/Beta 에 접속해 얼리 억세스 베타에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정해진 인원을 추첨하여 참가코드를 부여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베타는 8월 13일~17일 진행된다. 두 오픈베타 모두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세대간,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