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타임 앳 포샤, 모바일 버전 출시 예정

2021년 05월 07일 13시 21분 23초

파테아 게임즈(Pathea Games)와 픽스메인(Pixmain)은 PC와 콘솔에서 전 세계적으로 200만 이상 판매된 글로벌 피트작 ‘마이 타임 앳 포샤(My Time at Portia)’를 2021년 여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제 ‘마이 타임 앳 포샤’의 오리지널 팬들은 모바일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 ‘포샤(Portia)’ 마을을 탐험할 수 있게 된다.

 

PC 버전의 원작 ‘마이 타임 앳 포샤’와 마찬가지로, 이용자는 ‘Pa(아빠)’의 방치된 작업장을 인수하고 복원하여 ‘포샤’ 마을에서 또 다른 삶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게임의 최종 목표는 마을 최고의 건축가가 되는 것이다. 이용자는 이 과정에서 아름다운 지역들을 탐험해가면서 다양한 도전을 즐기고, 새로운 친구와의 우정도 쌓아 나갈 수 있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에서의 농장과 마을 생활 풍경을 비롯해 3D 그래픽과 농업, 로맨스와 소셜 시스템 등의 게임 플레이를 고스란히 반영해 뒀다. 또한, UI 재설계, 새로운 수동 저장 및 자동 저장 시스템 등의 모바일 특화 유저 편의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이 타임 앳 포샤’ 모바일은 올 여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