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벌리2, 콘솔 버전 한국어 정식 발매 결정

2021년 04월 07일 15시 50분 38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Deep Silver 및 Tripwire Interactive와 협력하여 1인칭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 ‘Chivalry2’(이하 ‘쉬벌리2’)의 PlayStation®4, PlayStation®5 및 Xbox One, Xbox Series X/S 버전을 공식 자막 한국어와 함께 발매한다고 밝혔다.  

 

Torn Banner Studios가 개발한 '쉬벌리(chivalry: Medieval Warfare)'의 후속작인 '쉬벌리2'에서 플레이어는 최대 64명 참전으로 확장된 전장을 더욱 발전한 그래픽으로 경험할 수 있다. 영화 속 중세 시대 전투에서 영감을 얻은 1인칭 멀티플레이어 슬래셔인 쉬벌리2에서 플레이어는 칼과 칼이 부딪히는 장면과 불화살 세례, 공성 전투에 이르기까지 해당 시대의 모든 상징적인 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작에서 호평 받은 전투 시스템 또한 향상된 메커니즘과 샌드박스 요소를 대거 확장한 것 또한 쉬벌리2의 특징이다. 전투 도중 다양한 환경 요소와 상호작용하는 것이 가능한데, 예를 들어 주변에 있는 닭에 불을 붙여 던지거나 떨어져 있는 농기구를 주워 전투에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작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감정 표현 시스템 또한 발전했다.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 외에도 상대를 도발하거나 사망할 때 음성 대사들이 대거 추가됐으며, 이를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전장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은 정식 한국어화와 함께 PlayStation®4 와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기종으로 발매되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모든 플랫폼의 유저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콘솔 버전 발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전망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게시판 에디터 사진 업로드 업데이트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