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난무, 신규 무장 조비·황충 선봬

2021년 03월 22일 13시 59분 42초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에 신규 무장인 '조비'와 '황충'이 추가됐다.

 

조비는 기병 무장으로 적군 1부대 퇴각 시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면서 혼란을 주는 패시브 스킬과, 높은 광역 대미지를 주며 일정 시간 동안 적군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궁극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황충은 궁병 무장으로 적군 1부대 퇴각 시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면서 무장 해제 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공격 경로에 있는 모든 적군에게 높은 광역 대미지를 주며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궁극 스킬을 갖췄다.

 

삼국지난무는 조비와 황충을 다른 무장 대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또한 픽업 소환을 통해 해당 무장을 획득 시마다 무장의 혼 100개씩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울러 삼국지난무는 신규 외전 시나리오인 '신의'(보통, 어려움, 수라)를 추가했다. 유저들은 신의 공략을 통해 휘석 및 화타, 황월영, 조조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삼국지난무는 이와 함께 영지 건물인 관청, 민가, 병과훈련소의 최고 레벨을 상향했다.

 

이로써 유저들은 민가에서 더 많은 양의 은화를 획득할 수 있고 병과훈련소에서 보병, 기병, 궁병, 특수병 무장의 능력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게시판 에디터 사진 업로드 업데이트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