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PC 한국어판 첫 번째 플레이버 팩 ‘북해의 군주’ 정식 출시

2021년 03월 19일 14시 43분 37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의 전략 RPG ‘크루세이더 킹즈 III(Crusader Kings III)’ PC 한국어판의 첫 번째 플레이버 팩인 ‘북해의 군주(Northern Lords)’를 오늘(3월19일) 소비자가격 7,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북해의 군주’는 2020년 최고의 평가를 받은 전략 게임 ‘크루세이더 킹즈 III’의 첫 번째 플레이버 팩이다. ‘크루세이더 킹즈 III: 로얄 에디션’ 및 ‘크루세이더 킹즈 III: 익스펜션 패스’ 사용자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노르드 사회의 문화와 새로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눈과 전설의 땅에서 온 용맹한 전사들인 노르드인은 고귀한 혈통보다 충성심이 우선시되는 복잡한 사회를 이루었다. 이들을 이끄는 지도자들이 되어 전사뿐만 아니라 심판관과 통치자로서의 자질을 증명하라.

 

‘크루세이더 킹즈 III: 북해의 군주’ 내용

■노르드인 모험가의 땅: 노르드인 캐릭터들은 언제든 고향을 버리고 군대와 함께 낯선 땅에 도착해 자신만의 왕국을 세울 수 있다.

■욤스비킹과 스캴드메르: 노르드인의 신성한 전사와 강직한 스캴드메르가 군대를 지휘하고, 시인들은 신랄한 풍자시나 낭만적인 서곡을 노래한다.

■새로운 문화 콘텐츠: 노르드 왕조의 특별한 유산, 노르드인의 희생 의식, 결투 재판 및 문화적 혁신, 그 밖에 여러 가지 새로운 이벤트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껴보자.

■새로운 아트와 음악: 오리지널 아트와 음악으로 더욱 깊이 있는 플레이를 경험하라.

■기타: 버서커, 선교사, 룬스톤, 바랑인 모험가, 새로운 결정 등 노르드인의 흥미로운 역사에서 비롯된 다양한 요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