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세븐나이츠2' 新 업뎃 선보여

게임샷 선정, 3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3월 02일 22시 27분 21초

게임샷이 선정한 3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과 '세븐나이츠2'가 주목됐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도전 콘텐츠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 성장 콘텐츠 홍문진기 등을 추가했다.

 

1인 도전 콘텐츠 무한의 탑은 총 4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홍문 레벨 1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각 층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면 경험치, 은화를 비롯해 홍문진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계층 단위마다 보스급 몬스터 외 지면 폭파나 낙뢰, 화염 지대 등의 위험요소가 배치되어 있어 한층 더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문진기는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무극, 투지, 격노 3가지 성장 요소로 구분된다. 각 성장 요소는 8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성장 아이템을 사용하여 구간 성장을 완료하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진월령을 3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연다. 진월령은 1막 수행퀘스트 완료 후 진입할 수 있는 토문객잔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일반·영웅 난이도로 나뉜다. 던전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 아킬라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전설 영웅 아킬라, 신규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전설영웅 아킬라는 지원형 근거리 영웅으로 전열에 배치하면 자신의 방어력을 높이는 효과가 발동되고, 중열 또는 후열에 배치하면 공격력이 가장 높은 대상에게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킬라가 보유한 기절효과, 보호막 효과, 공격속도 증가 등은 결투장, 보스전에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자 성십자단의 초대단장인 아킬라가 등장함에 따라, 영웅의 기억에는 깨어난 성십자단장이 추가됐다. 영웅의 기억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로, 퀘스트 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깨어난 성십자단장을 플레이하면 하프 데몬(반쪽만 악마)으로 세상을 위해 전투해 온 아킬라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PvE 콘텐츠 시련의 미궁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련의 미궁은 적군으로 구성된 영웅들과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수동조작과 공략의 재미에 중점을 둔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총 6개의 단계와 5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 넷마블은 영웅 제압기, 타겟팅 선택창, 방치형 필드, 일일 무료 소탕 횟수, 스킬 캔슬 등을 개선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