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아크:뉴월드, 신규 영웅 ‘노지심’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2020년 11월 20일 16시 05분 27초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 영웅 ‘노지심’을 추가하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초월자 ‘노지심’은 SSS등급으로 아군 전체의 행동불가 효과 제거와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봉신대’ 콘텐츠가 기존 135층에서 140층까지 확장됐으며, 새로운 층을 최초로 클리어 시 콘텐츠별 달성 기록을 전시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아울러 ‘소울아크:뉴월드’ 최강 유저를 가리는 시즌제 콘텐츠 스페셜 아레나 시즌2가 오는 12월 3일 0시까지 진행되며, 달성 티어에 따라 풍성한 재화를 선물한다.

 

스페셜 아레나 시즌2는 골드4 티어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일 15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매일 자정에 플레이 가능 횟수가 초기화된다.

 

블루스톤소프트는 신규 영웅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차원던전 클리어 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동안 차원던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보상 아이템을 2배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설빔 서서’ 코스튬과 ‘옛 기억 속의 양전’ 코스튬을 50% 할인하며, ‘고대사제 적정자’ 코스튬과 ‘양미진군 걸’ 코스튬을 25% 할인 판매하는 등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