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신규 능력 ‘광기’ 업데이트 사전예약

2020년 11월 19일 14시 05분 39초

㈜엑스엘게임즈의 대표작 아키에이지가 신규 능력인 ‘광기’를 예고했다. ‘증오’, ‘암투’에 이어 13번째 능력으로 등장하는 ‘광기’는 특히 총기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라는 점에서 오랫동안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아키에이지는 이번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광기를 포함해 총 13가지 능력들 중 3가지를 조합해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는 게임으로 게임 구조상 신규 능력의 등장은 매우 중요한 이슈다. ‘광기’는 자신의 연인인 랑그레이를 살리기 위해 해적이 된 모르페우스가 드워프를 협박해 만든 총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 능력으로, 모르페우스는 광기를 통해 더욱 악명을 떨치고, 살육을 즐기며 미치광이가 되어갔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기 능력과 함께 새로운 무기 종류인 산탄총이 등장하며, 기본적으로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지만 적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피해량이 높아 거리 조절이 매우 중요한 능력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광기 업데이트를 맞아 오늘(19일,목)부터 사전예약을 통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12월3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게이머는 산탄총 외형과 총기 거치대, 종족 변신 비약까지 전원 선물 받고 새롭게 등장하는 능력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처음 등장하는 종족 변신 비약은 꾸준히 유저들이 건의해온 내용을 반영한 것으로, 아키에이지의 세계관은 유지하되 원하는 종족의 외형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대륙 몬스터를 사냥하면 신비한 아키움 망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12월3일(목)까지 진행된다. 아키움 망치를 통해 얻은 마력으로 얼어붙은 결정을 개봉하면 팔로스의 결정을 비롯해 소환수인 푸른눈 소라게, 손상복구서, 각성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