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사전 예약 시작

2020년 11월 11일 14시 02분 32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다. 오는 11월 25일 ▲신서버 ‘안타라스’ ▲TJ’s 쿠폰 5종(복구, 강화, 클래스, 아가시온, 히든)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대검’ ▲캐릭터 클래스를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신화 클래스와 신화 스킬 등의 콘텐츠를 추가한다. 자세한 정보는 18일 공개한다.

엔씨(NC)는 11월 24일까지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11월 25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이벤트)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이벤트)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이벤트)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경험치 혜택과 레벨업 보상도 받는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브랜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해 추첨으로 갤럭시Z플립5G,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오늘(11일)부터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결의의 증표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1주년 기념 상자(이벤트)’, ‘축제의 소환 상자(이벤트)’ 등으로 바꿀 수 있는 ‘결의의 증표(이벤트)’를 획득한다.

엔씨(NC)는 리니지2M 1주년을 기념한 광고를 공개했다.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 이성구 총괄 프로듀서, 백승욱 개발실장, 김남준 개발 PD가 출연했다. 리니지 특유의 승리 표현인 "다이!"를 사용하여 제작된 이번 광고는, 코믹하면서도 엔씨(NC)만의 장인 정신을 담은 리니지2M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영상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호로록찹찹 / 2,370 [11.11-04:38]

와 린투엠 언제 1주년됐대..;; 시간 진짜 빠르다


니가무라 / 2,014 [11.11-05:19]

신규 클래스로 도끼 이런거 생각했는데 대검이라뉘..


샤샤샷 / 7,841 [11.12-01:27]

기대하고 있었는데 tj 쿠폰이 이렇게 딱나올줄이야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