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기대작 마술양품점, 릴레이 영상통화… 첫 주인공은 오마이걸 ‘효정’

2020년 10월 22일 17시 59분 22초

스마일게이트에서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공식 홍보모델 오마이걸의 본격적인 활약이 시작됐다.

 

지난 21일, 마술양품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OH MY GIRL(오마이걸) 릴레이 영상통화’라는 제목과 함께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오마이걸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해피 바이러스’ 효정이 등장했다. 효정은 영상에서 “나 효정이야,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공간으로 널 초대할게, 마술양품점으로 바로 와 알았지? 빨리와~”라고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상에 공개되자 마자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댓글을 통해 팬들은 효정의 모습에 대해 “바로 오라면서 손 바짝바짝 거리는 거 귀여워”, “첫 타자가 이렇게 귀여우니 다음 멤버들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0일 신작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공식 모델로 오마이걸을 선정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오마이걸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마술양품점의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약 30%가량 증가하며 톡톡한 시너지 효과를 누리고 있다.

 

오마이걸의 멤버가 총 7명인만큼 앞으로 남은 멤버들이 마술양품점의 매력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