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리프트, 첫 대회 '와낳대' 개최

2020년 10월 20일 14시 10분 47초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이벤트 대회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이하 와낳대)’가 22일부터 시작된다.

 

와낳대는 LoL의 ‘자본주의가 낳은 대회(자낳대)’의 와일드 리프트 버전으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대회이다. 와일드 리프트로 진행되는 첫 대회인 만큼 초대 우승의 타이틀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현 LoL 프로게이머 플레임과 전 LoL 프로게이머 인간젤리, 소우릎, 울프가 팀장이자 선수로서 등장한다. 이 외 참가자는 게임 전문 유명 스트리머들로 전원 구성이 되었으며, 그 중에는 특히 따효니, 인간젤리, 소니쇼 등 모바일 게임 플레이 비중이 높은 스트리머들도 포함되어 있다.

 

조 지명은 드래프트로, 추첨을 통해 순서대로 팀원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확정된 팀 구성은 다음과 같다.

 

- 1팀 플레임(팀장), 치킨쿤, 피유, 스나랑, 루밍쨩

- 2팀 인간젤리(팀장), 도현, 얍얍, 중력, 던

- 3팀 소우릎(팀장), 따효니, 소니쇼, 박옥자누나, 소풍왔니

- 4팀 울프(팀장), 철면수심, 강소연, 우정잉, 이춘향

 

22일 진행되는 첫 번째 매치에서는 1팀과 3팀, 이어 두 번째 매치에서는 2팀과 4팀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는 22일, 23일 이틀 간 진행되며 우승자 상금은 1,000만원이다. 이번 대회는 라이엇 게임즈 공식 트위치 채널, 아프리카TV 방송국,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양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