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샨테와 일곱 사이렌' 한국어 패키지판, 내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2020년 09월 24일 14시 04분 54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10월 29일 출시되는 웨이포워드(WayForward Technologies)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최신작, 「샨테와 일곱 사이렌」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내일 25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판에서 새롭게 한국어화되는 「샨테와 일곱 사이렌」은 웨이포워드가 출시한 ‘샨테 시리즈’의 5번째 작품으로, 인간과 지니의 혼혈, ‘하프지니’인 주인공 ‘샨테’가 바캉스를 위해 찾아간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에서 사라진 하프지니들을 찾아 섬을 누비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샨테 시리즈’의 특징인 ‘춤’과 ‘변신’, 그리고 하프지니들에게서 얻은 새로운 ‘마법’을 이용해, 섬을 탐험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 「샨테와 일곱 사이렌」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 정보

「샨테와 일곱 사이렌」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내일 9월 25일(금)부터 10월 2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샨테와 일곱 사이렌」의 주인공, 샨테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샨테와 일곱 사이렌 오리지널 그립톡’이 증정된다.

 


 

※ 예약구매 특전인 ‘샨테와 일곱 사이렌 오리지널 그립톡’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샘플이며,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샨테와 일곱 사이렌」 한국어판 PV

오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샨테와 일곱 사이렌」 한국어판의 PV가 공개되었다. 영상을 통해 샨테 시리즈 특유의 경쾌한 애니메이션과 변신, 마법 등의 화려한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youtu.be/NdZh2Z8AcCM

 

■ 「샨테와 일곱 사이렌」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인간과 지니의 혼혈인 주인공 샨테는 자신의 채찍과 같은 머리카락과 갖가지 동물로 변신할 수 있는 신비한 밸리 댄스 능력으로 스커틀 타운(Scuttle Town)과 시퀸 랜드(Sequin Land)를 수많은 위기 속에서 구해왔다.

그런 샨테에게 찾아온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로의 바캉스. 그녀는 그곳에서 만난 하프지니 동료들과 함께 축제에서 공연을 하게 된다.

하지만 섬에 존재하는 불길한 힘에 의해, 그녀의 휴가는 완전히 새로운 모험으로 바뀌게 되는데…

 

- ‘변신’과 ‘마법’으로 난관을 극복하자!

플레이어는 샨테가 되어, 벽 타기나 공중 점프 등을 할 시, 도마뱀이나 문어, 개구리 등 그 행동에 맞는 다양한 동물로 변신하면서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를 모험하게 된다. 또한 다른 하프지니를 구출한 후, 그들에게서 마법의 힘을 얻어 각종 기믹을 해결하고 여러 지역을 공략할 수 있다.

 

- 유기적으로 짜인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라!

게임에서 각 지역은 하나의 거대한 지역 내에서 유기적으로 설계되었으며, 클리어할 때마다 지도가 완성된다. 플레이어는 공략 진행도에 따라 다른 하프지니를 구출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얻고, 일곱 사이렌과 얽힌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 시리즈 최초의 새로운 하프지니와 애니메이션 컷신

「샨테와 일곱 사이렌」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샨테 이외의 또 다른 하프지니들이 전격 등장하며, 스카이, 볼로, 리스키 부츠 등 친숙한 기존의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하여 이전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툰풍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스토리를 진행하며 애니메이션 형식의 컷신으로도 만나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