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 오늘부터 실시

2020년 09월 22일 15시 09분 57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은 문명 세계가 멸망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생존자들의 극한 생존기를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9월 22일 금일부터 오는 10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체적인 사전예약 이벤트의 컨셉은 좀비와의 사투를 피해 삶, 그 자체를 갈망하는 느낌을 기반으로 유저들이 게임에 자연스럽게 접근되도록 기획되었다. 이에 페이지 전체적으로 생존과 관련된 메시지를 곳곳에서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총 네 종류가 진행되며, 이에 앞서 ‘생존자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수치가 카운트된다. 생존자 수가 150만 명을 넘으면 한국전용 본부 스킨, 그리고 200만 명을 달성하면 한국 오리지널 영웅 캐릭터 지급 등 값어치 높은 보상이 예고되어 있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 ‘생존 신호 보내기’는 발급받은 URL을 친구 또는 지인에게 전달해 공유하는 방식. 해당 URL로 친구와 지인이 신호에 응답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회사 측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폴드 2’의 프리미엄 패키지인 ‘톰브라운 에디션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두 번째는 생존을 위한 안전 기지로 이동해 ‘최후의 전쟁을 준비하라’이다. 페이지 하단의 ‘안전 기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공식 카페’로 연결되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회원 수가 충족되면 진행에 도움 될 ‘자원 보급상자’, ‘바이오캡’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 번째는 좀비로부터 인류를 구원할 ‘대한민국의 영웅을 찾아라!’이다. 남녀 영웅의 실루엣을 확인 후 주인공이 누구일지 맞히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한정 모델인 ‘갤럭시 버즈+ BTS에디션’이 제공된다. 공개된 사전 정보에 따르면 남자 영웅은 “가! 가란 말이야!”라는 대사를, 여자 영웅은 매주 토요일, ‘노래 가사 받아쓰기를 하는 인물’이라는 힌트를 참고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는 ‘#생존스타그램’이다. 유저가 사용 중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전예약 소식 및 이미지를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활용해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응모’를 남기면 종료된다. 인증이 완료된 유저 중 총 10명에게는 실제 극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생존 키트’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함께 제공한다.

 

풍성한 이벤트 경품과 함께 좀비와의 극한 사투를 경험할 수 있는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 이벤트 참여는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킹스그룹은 금일,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후 게임에 관심을 보일 유저들이 자유롭게 커뮤니티를 나눌 공간인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공식 카페도 오픈했으며, 앞으로 게임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소식을 전달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