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배니아 액션 게임 '브레이브 하크' 정식 론칭

2020년 09월 16일 15시 15분 16초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블링게임(BLINGAME)이 개발한 메트로 배니아 액션 게임 ‘브레이브 하크(HAAK)’ 가 오늘 스팀 앞서 해보기에 정식 론칭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브레이브 하크 론칭 첫주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 게임은 메트로 배니아 요소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폼 액션 게임으로 유저들은 게임에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에너지 갈고리를 사용해 독특한 스킬 조합을 만들어 매끄러운 이동과 정교한 스킬 시전 타이밍을 통해 끊임없이 펼쳐지는 수수께끼를 풀고 이 세계에 감춰진 궁극적인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아트 세계를 선보이며 스토리 배경과 긴밀하게 연결된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와 어두운 컬러 톤, 황폐한 폐허 배경은 종말 이후 살아남은 자들의 황폐함을 그려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조명과 특수 효과 및 음악은 몰입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유저들이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두운 날씨와 미래 느낌이 나는 도시, 황폐해진 지하 폐허에서 독특한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는 3개의 완전한 메인 챕터와 수십 개 스테이지가 포함될 것으로 밝혔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시원한 액션과 타격감, 독특한 게임 분위기, 개성이 넘치는 몬스터와 보스, 지역 특성을 지닌 신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 앞서 해보기 버전은 한국어를 포함한 6개 언어를 지원한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게임에 관한 피드백도 많이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