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니스, 사전예약자 55만 명 돌파

2020년 09월 04일 13시 44분 45초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티안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Tianti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시노니스’의 사전예약자 수가 55만 명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시노니스’는 주인공(플레이어)이 과거로 돌아가 혼란에 빠진 성계를 구하고 평화를 되찾는 판타지 RPG로, 사전예약 실시 한 달 만에 55만 명을 달성하며 스토리텔링 게임 IP의 인기를 과시했다.

 

이 같은 성과는 최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대세 크리에이터 ‘라온’의 고퀄리티 OST 커버곡과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코스튬 플레이어 ‘노솜’의 ‘시리리’ 코스프레 등이 인기를 끌어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시리리', '메이', '성녀', '아테나', '루나'를 포함해 핵심 캐릭터 9종의 주요 정보와 각각의 세계관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해소시킨 점도 한 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시노니스’는 특유의 수려한 일러스트와 차원의 문을 통해 지구 및 성계를 오간다는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이 호평을 받는 게임으로, 손끝으로 그리는 화려한 부호 모션 스킬이 특징이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성계 초심자, (SR)로시하트, 아이템샵 쿠폰 등 운명의 쿠폰을 100%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에게는 회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소형 마력의 원천, 중형 마력의 원천, 코인 최대 10000개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인증 및 SNS 공유하기를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텀블러, 열쇠고리, 달력 등이 포함된 시노니스 굿즈 한정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