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R2M-바람의나라: 연'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9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9월 03일 11시 35분 45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R2M'과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람의나라: 연'이 주목됐다.

 

 

 

■ R2M, 구글 플레이스토어 Top 5 진입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최상위권에 자리잡았다.

 

R2M은 출시 후 이틀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20위에 진입, 현재 매출 4위를 유지 중이다. 또 웹젠은 9월 3일 업데이트되는 게임 내 거래소로 신규 유저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R2M의 게임 내 정보와 여러 게임 이벤트를 가장 먼저 공개하는 등 공식 커뮤니티의 운영 폭을 넓히며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갈 계획이다.

 

 

 

■ 바람의나라: 연, 1차 승급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바람의나라: 연에 1차 승급과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차 승급 직업과 기술을 구현하고, 일부 최상위 단계 기술을 강화하는 기술 각성 콘텐츠를 추가했다. 순수 체력 및 마력이 승급 기준을 충족한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는 승급 임무를 통해 각각 검객, 자객, 술사, 도인으로 승급할 수 있다.

 

승급 이후 사냥 지역 산적굴과 민중왕릉도 추가했다. 산적굴은 몬스터의 이동과 공격속도가 매우 빠른 사냥터로 직업 공용 무기인 일월대도를 획득할 수 있다.

 

민중왕릉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새로 추가된 지역으로 사냥터 내부는 자동이동과 미니맵 확인이 불가능한 미로로 구성됐다. 산적굴 주요 임무를 모두 완수한 160레벨 이상 수행자들이 입장할 수 있다.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파천 장비와 금강 장비도 추가했다. 직업별 파천 방어구, 무기, 장신구 도안은 산적굴 1층에서 얻을 수 있으며, 금강 장비는 산적굴 2층에서 사냥을 통해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