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Electronic Arts와의 독점 파트너십 체결

2020년 08월 04일 17시 11분 20초

오늘 FC Internazionale Milano(이하 인터 밀란)와 Electronic Arts (이하 EA)는 팬들에게 혁신적인 세계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인터 밀란의 CEO인 알레산드로 안토넬로는 “EA와의 이 새로운 계약은 우리 클럽이 팬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겁니다.”라고 말하며, “혁신은 우리 전략의 핵심이며, 우리는 게임 및 e스포츠 분야의 리더와 협력하는 것은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의 축구 팬들과 더 가까워 지도록 하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EA SPORTS FIFA의 부사장이자 GM인 닉 울로디카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인터 밀란과 같은 클럽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특히 이번의 경우, 진정한 인터랙티브 경험을 통해 전 세계 축구로 우리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는 만큼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며, “인터 밀란은 세계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클럽 중 하나이며 이러한 팬들에게 혁신적이고 인터랙티브한 FIFA 경험을 앞으로 수년간 제공한다는 것이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의 첫 번째 액티베이션은 8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인터 밀란이 아르헨티나의 5대 상위 클럽 중 하나인 산 로렌조와 최초의 가상 경기를 펼친다. 

 

EA SPORTS FIFA 21에 찾아올 더 많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Facebook과 Instagram을 통해 EA SPORTS FIFA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혹은 Twitter에서 @easportsfifa를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