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아웃, PS4 한국어판 패키지 8월 7일 정식 출시 및 예약 판매

2020년 07월 31일 14시 26분 36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인기 파티 게임 ‘오버쿡’의 개발사인 팀 17(Team 17)의 신작 이삿짐 운반 액션 게임 ‘무빙 아웃(Moving Out)’ PS4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8월 7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7월3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빙 아웃’은 이삿짐 운반을 소재로 삼은 물리 기반의 로컬 협력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새롭게 검증된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직으로서 팩모어 도시 전역에서 이삿짐 운반 업무를 맡게 된다. 플레이어가 소속된 이사업체 ‘스무스 무브’는 큰 이사업체는 아니지만 열정이 있는 사람들을 원하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고용하며 회사를 더 크게 성장시키고, 어지러운 가구들로부터 도시를 지켜내자.

 


 

게임 특징

■협력 플레이:

혼자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 모드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며, 친구들의 실력은 물론 우정과 친밀함도 확인할 수 있다.

 

■역동적인 액션:

가구를 옮기는 데 문이나 창문이 방해되면 파괴한다. 들고, 부수고, 던져서 더욱 빠르게 짐을 옮기는 것이 목적이다.

 

■독창적인 아이디어:

끊임없이 벌어지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맞서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짐을 옮기는 요령을 익히자. 중요한 것은 침대가 A지점에서 B지점까지 빠르게 옮겨지는 결과이지 그 내용이 아니다. 어떻게 옮길지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하자.

 


 

■모험 및 다양한 캐릭터:

모든 이사 업체는 소규모로 시작하지만, 회사의 평판이 좋아질수록 당신을 찾아주는 사람들도 늘어난다. 조용한 교외와 정신없이 바쁜 농장, 유령이 나오는 집은 물론 우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에 회사의 명성을 떨치자. 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고 다양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들을 고용하여 회사를 확장하자.

 

■도움 모드:

실력이 없더라도 초보라도 걱정하지 말자.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같이 할 친구들을 모아 무빙 아웃을 통해 검증된 이사 전문가가 되어보자.

 

예약 특전

무빙 아웃 캐리어 스티커 (5종)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