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 오늘 발매

2020년 07월 21일 13시 46분 46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을 오늘(2020년 7월 21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 게임 소개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50종류 이상의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메달 모드’, ‘모험 모드’, ‘대회 모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수록되어, 플레이 인원과 방식에 따라 다채로운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태고의 달인’의 동이와 딱이를 낚을 수 있는 콜라보 스테이지와 ‘심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Nintendo Switch 버전만의 오리지널 스테이지, 파티 모드 등이 수록되어 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파티 모드는 낚시콘이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태고의 달인' 스테이지

 


‘갯바위’ 스테이지

 

본 작품에서는 Joy-Con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Joy-Con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Joy-Con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Lite에 대응하여, 버튼 조작을 통해 낚싯대를 던지고, ‘메달 모드’의 1인 플레이와 ‘모험 모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온라인 이벤트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식사와 디저트 편’ 진행 중

 

오늘부터 8월 10일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식사와 디저트 편’을 실시한다. 본 작품을 플레이하고 있는 사진을 인증하거나 발매 소식을 공유하는 두 종류의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되며, 두 종류의 이벤트에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발매 기념 최신 PV 공개

 본 작품의 발매를 기념해 최신 PV가 함께 공개되었다. '낚시 게임 여섯 종류'와 연속으로 낚시 게임에 도전하는 '크루즈 투어', '갯바위' 스테이지, 상대의 몬스터급 물고기를 빼앗는 대회 모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크루즈 투어

 

파티로 즐기기 좋은 '크루즈 투어'

플레이 시간에 따라 코스를 정해서 연속으로 낚시 게임을 플레이!

 


가로채기 배틀

 

상대의 몬스터급 물고기를 빼앗아라!

대결이 더욱더 뜨거워진다!

 

◆ 소프트웨어 및 낚시콘 포함 패키지 

 


낚시콘 이미지

 

※본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는 소프트웨어와 낚시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oy-Con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Joy-Con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가동부에 금속축을 사용하여 실현한 부드러운 회전과 높은 내구성

・격렬하게 회전시켜도 튕겨 나가지 않는 케이스 수납 구조

・스틱 버튼을 눌러 필살기 사용 가능

・아케이드 버전 '낚시 스피릿'을 베이스로 한 디자인으로 보다 짜릿한 손맛!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은 오늘(2020년 7월 21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