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

2020년 06월 30일 13시 06분 05초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속 시스템들을 대폭 개선한다.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상승시켜주는 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변경한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다수의 코어 판매를 한 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코어 활용에 대한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만큼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코어 시스템이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코인 상점에서도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복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강력한 선수 육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X 드래고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가장 최근에 선보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번 확률 업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