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페건, 콘셉트 장인 드림캐쳐와의 신곡 발표

2020년 06월 22일 15시 15분 28초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이 ‘콘셉트 장인’으로 불리는 <드림캐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상급 성우진과 게임음악의 대가 ESTi와의 콜라보에 이어, 드림캐쳐와의 콜라보 소식까지 전하며 <걸카페건>은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해외에서 이미 웰메이드 미소녀 슈팅 액션 RPG로 각광받으며 국내까지 입소문을 탄 <걸카페건>의 출시를 위한 준비가 본격화되면서 받은 높은 기대감에 이번 소식까지 가세하며, 하반기 가장 주목할만한 게임으로 떠올랐다.  

 

<걸카페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드림캐쳐>는 2017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참신한 스토리텔링과 독특한 컨셉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발매한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은 뮤직비디오 공개 약 36시간 만에 35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8개국 1위를 비롯하여 25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도 새로운 싱글 '엔들리스 나이트(Endless Night)' 발매 직후, 오리콘 일간차트 10위권 내 진입한 유일한 외국 아티스트로 주목받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공개 소식과 함께 <걸카페건>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의 타이틀곡 ‘R.o.S.E Blue(로즈블루)’의 짧은 미리 듣기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로즈블루는 ESTi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창은 아이돌 가수 드림캐쳐가 맡는다. 이로써 로즈블루는 K-POP과 서브컬쳐를 넘나들며 양쪽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12명의 소녀들 이야기를 담아낸 <걸카페건>은 화려한 전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슈팅 플레이로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과 화려한 성우진의 풀보이스, 탄탄한 배경 스토리, 호감도 레벨에 따라 확인할 수 있는 시크릿 콘텐츠 등에 카페 운영 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국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 콜라보를 준비했다. 매번 특별한 컨셉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드림캐쳐와 함께 걸카페건의 독특한 매력을 잘 알릴 수 있을 거라 판단하여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특별한 협업을 통해 게임을 여러 방향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니 드림캐쳐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