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배틀 패스 시즌2 시작

2020년 06월 12일 14시 20분 37초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금일 월드 오브 탱크 1.9.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무작위 전투에 4개의 주요 전투 구역이 배치된 신규 지도 베를린이 추가된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베를린을 세세하게 구현되어 있고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역사적 건물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작위 전투에서 특정 전차로 특정 업적을 달성하면 외관이 변경되는 진행형 데칼부터 문자, 위장 등 세부 요소를 변경하고 제거할 수 있는 변형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신규 전차 꾸미기 요소와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에는 오직 특정 국가 및 특정 단계 전차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멋진 데칼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1.9.1 업데이트와 함께 수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장기 이벤트 배틀 패스 시즌2도 시작된다. 이번 시즌의 핵심 전차는 M48A5 Patton과 TVP T 50/51로 핵심 전차를 운용하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주요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프리미엄 계정, 크레딧, 설계도면 조각 및 새로운 유형의 포상 장비 등을 얻을 수 있고 45개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면 핵심 전차 특별 3D 스타일과 해당 핵심 전차 특별 승무원을 획득할 수 있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색다른 경험과 풍성한 보상으로 지난 3개월간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높았던 배틀 패스의 첫 시즌이 성공적으로 끝났다. 첫번째 시즌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시즌2로 바로 이어질 수 있었다. 새로운 시즌에서 플레이어들이 더욱 만족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