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뮤 아크엔젤' 론칭 후 급상승

게임샷 선정, 6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6월 03일 21시 48분 18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뮤 아크엔젤'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뮤아크엔젤,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3위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이 구글플레이 매출 3위에 오르며 장기 흥행 기반을 마련했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원작 '뮤 온라인'의 캐릭터 성장 방식, 아이템 획득 방식 등을 그대로 가져오며 모바일 게임 특유의 뽑기 등 확률형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결제한 만큼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방식을 주요 BM(과금모델)으로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질의 인기를 지속하기 위해 6월 4일까지 게임 내 보스 몬스터를 처음 처치하거나, 같은 기간에 매일 캐릭터의 레벨, 장비, 전투력 등 각각의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게이머에게는 유니크 장비 상자를 선물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주술사,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주술사는 원거리 전투 직업으로 특수 무공 시전 시 ‘마령’을 소환해 캐릭터와 협공을 펼치고, 연속 광역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는 1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총 10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4주에 걸쳐 순차 오픈한다. 던전 공략 시 지급되는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금단의 수호령 소환권, 이벤트 모자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한 아이템을 이용해 이벤트 전설 수호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