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미궁, 사전예약 시작

2020년 05월 27일 15시 53분 49초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미궁’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세로형으로 한 손으로도 즐길 수 있다.

 

‘검은미궁’은 인간과의 전쟁에서 패배한 괴물들이 보물을 훔쳐 암흑 동굴 어딘가에 숨어들었고, 보물을 찾기 위한 인간들의 무모한 도전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미궁 탐사단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데에서 시작한다.

 

이용자는 이 미궁의 던전에서 보스를 처치하여 각종 유물을 획득하며 게임을 플레이해 나가게 되는데, 한 손으로도 플레이 가능한 세로형 게임 플레이방식과 1개의 계정으로 5개의 캐릭터를 동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검은미궁’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급 생명보석과 공격보석, 곤오검, 금화 등을 100% 지급하고,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카드를 추첨하여 선물한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서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탐사지원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고,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BBQ 치킨 기프티콘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C.O.C 관계자는 “검은미궁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드문 세로형 MMORPG로, 1개의 계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검은미궁 탐사단에 합류하시길 바라며,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