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큐엠에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력

2020년 05월 22일 14시 20분 51초

아주그룹의 IT전문계열사 아주큐엠에스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하 청강대학교)와 게임 테스트 자동화 엔지니어링 전문가 양성 및 게임 테스트 환경의 선진화를 위한 산학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으로 아주큐엠에스는 올 연말까지 청강대학교 게임 콘텐츠 스쿨 재학생들과 함께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 ‘G+AIDER(지에이더)’을 다양한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G+AIDER(지에이더)’는 게임 출시 전후에 테스트 전문업체의 도움 없이도 사용자가 직접 손쉽게 실제 게임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 플레이 기록과 테스트 스크립트를 통해 테스트 자동화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청강대학교는 게임 콘텐츠 스쿨을 운영하며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 QA 및 운영 등 게임산업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교육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아주큐엠에스 관계자는 ‘아주큐엠에스와 청강대학교는 콘텐츠 개발자 및 게임 테스트 산업을 선도할 전문 테스트 엔지니어 양성과 게임 QA선진화를 위한 협력을 지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큐엠에스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학생 등을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 자동화 솔루션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주큐엠에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