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WWE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2020년 05월 14일 09시 33분 13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WWE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WWE의 대표 슈퍼스타인 더 락, 존 시나, 언더테이커를 필두로 베키 린치, 세스 롤린스, 코피 킹스턴 등 신규 파이터 6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파이터들의 외모뿐만 아니라 특유의 동작과 기술들이 그대로 구현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WWE 테마의 다양한 콘텐츠도 선 보인다. WWE 콜라보 러시 던전에서는 코피 킹스턴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슈퍼미션을 완료해 더 락의 코스튬 버전 파이터 ‘모두의 챔피언 더 락’도 얻을 수 있다. 또한 WWE 룰렛 이벤트에서는 존 시나의 코스튬 버전 ‘건달학 박사 존 시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WWE 슈퍼스타 타임어택 챌린지에서는 WWE 파이터를 활용해 타임어택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새롭게 개편된 소환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신규 파이터가 출시될 때마다 열리던 개별 픽업 소환이 하나로 통합됐으며 이용자가 스스로 원하는 파이터를 직접 선정해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병사 / 748,057 [05.14-09:56]

로만 레인즈 안보이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