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드론, DJI '매빅 Air 2' 국내 시장 판매 개시

2020년 05월 11일 14시 33분 54초

종합 드론 솔루션기업 한빛드론이 드론 및 항공 이미지 기술 전문 기업 DJI의 신제품 '매빅 Air 2'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DJI 한국 공식 딜러인 한빛드론은 11일부터 국내 대표 유통 채널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단독 공급계약을 맺고 DJI '매빅Air 2'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빛드론은 13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서울 영등포점에 문을 여는 DJI의 국내 최초 브랜드 숍인숍 운영을 맡는다고 전했다.

 

DJI '매빅Air  2'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매빅Air '의 2년만의 후속작으로 강력한 이미징 기술과 최적의 비행을 위한 직관적인 비행 성능, 혁신적인 인텔리전트 기능과 안전 기술을 집대성한 최고의 소비자용 드론이다.

 

이 제품은 매빅 제품군의 특징인 접이식 디자인의 소형 폼팩터에 1/2인치 이미지센서를 통한 4,800만 화소 사진 및 8K 하이퍼랩스 촬영, 최대 34분의 비행 시간 등 플래그십 급의 성능을 갖췄다.

 

또한, DJI만의 영상전송 시스템인 오큐싱크(Ocusync) 2.0을 탑재해 10km 떨어진 곳에서도 풀HD  30fps 영상을 안정적으로 전송 가능하다.

 

아울러 고급 파일럿 보조 시스템(APAS) 3.0을 통해 더욱 정교하고 안정적으로 장애물을 회피하며 액티브 트랙(ActiveTrack) 3.0 기능을 통해 피사체를 정교하게 추적하거나, 인스파이어 2 등 전문가용 기종에 적용되던 POI(Point Of Interest) 3.0 기능을 통해 목표물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맴돌 수 있다.

 

이와 함께 DJI 드론 보험 프로그램인 'DJI 케어 리프레시(DJI Care Refresh)'가 '매빅 Air 2'에도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충돌 및 침수 시에도 1년 이내 최대 2회 기기 교체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DJI '매빅Air 2' 가격은 스탠다드 기준 99만원이고 배터리·충전기·프로펠러 등을 추가한 플라이 모어 패키지의 경우 132만원이다.

 

박양규 한빛드론 대표는 "최고의 드론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 노하우로 매빅 Air 2 소비자들에게 드론 이미징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드리겠다"고 전했다.

 

한빛드론은 2017년 DJI의 한국 공식 딜러로 선정됐으며 컨슈머 제품을 시작으로 산업용 제품, 농업용 제품까지 제품 풀 라인업을 갖췄다. 올해 초에는 DJI의 첫 인공지능 교육용 로봇 제품인 '로보마스터 S1' 국내 총판권을 획득해 로봇사업까지 진출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