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함께 즐긴다, 궁수의 전설

궁수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프리뷰
2020년 03월 25일 14시 42분 44초

‘궁수의 전설’은 손쉬운 조작과 컨트롤을 통해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손가락 하나로 가능한 컨트롤을 통해 재미를 주는 ‘궁수의 전설’은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킨 화제의 게임이기도 하다.

 

각양각색의 적들과 장애물, 엄폐물이 등장하는 스테이지를 나만의 방식과 컨트롤로 클리어하면서 육성요소까지 즐길 수 있는 ‘궁수의 전설’은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궁수의 전설’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또 어떠한 재미를 가져다줄까?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인 히어로 듀오를 살펴보자. 히어로 듀오는 말 그대로 멀티 플레이, 즉 2명이 함께 스테이지에 참여해 즐기는 방식이다. 싱글 플레이가 기본인 ‘궁수의 전설’에 2인 멀티 플레이가 도입된 만큼 또 다른 재미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리더가 방을 생성해서 룸 코드를 전달하면 팀원이 코드를 입력해서 참여할 수 있고 보석과 코인, 경험치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3명의 히어로를 이어가기 형식으로 플레이하면서 즐길 수 있는 히어로 모험도 추가된다. 히어로를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인 점은 동일하지만 자신이 보유한 히어로를 최대 3명까지 활용하면서 공략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컨트롤이 가장 중요한 게임이지만 히어로 모험에서는 히어로의 숙련도와 배치 순서까지도 중요하다. 챕터 6과 7도 업데이트 되면서 확장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모드 외에 신규 히어로 샤리가 등장한다. 마법 산림지대에서 태어나 자연과 친숙한 샤리는 적을 공격하는 가시덩굴을 소환하는 방식으로 전투에 임한다. 기존의 히어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샤리는 현재 진행중인 HTML5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궁수의 전설’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5일 로그인 보상을 제공하거나 상점 페이지 UI를 개선하는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서 전한 것처럼 ‘궁수의 전설’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인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에게 어떤 재미를 주고, 또 어떤 ‘전설’을 기록할지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