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모든 것을 꽁꽁 얼어붙게 만드는 ‘얼음신’ 등장

2020년 03월 25일 14시 40분 38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5일) 레어 용병 ‘얼음신’을 공개했다.

 

222번째 용병 ‘얼음신’은 얼음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상대를 얼려버리는 막강한 공격력을 보유했다.

 

특히, ▲앞에 위치한 상대를 서서히 얼리는 ‘얼음신의 응징’ ▲원하는 위치에 얼음벽을 소환하는 ‘얼음신의 눈물’ ▲거대한 얼음 기둥을 만들어 자신을 보호하는 ‘얼음신의 방패’ 등 전투 상황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 있는 공격과 방어 기술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4월 8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영구 장비보급’, ‘무기 영구 장비보급’, ‘100% 강화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처음 접속한 이용자들은 ‘영구 장비보급’과 ‘차원조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만우절을 맞아 낚시에 참여해 30번 성공하면 ‘2020 만우절 특별 메달’을 지급한다. 여기에 진영전과 해골 영웅 등 각종 대전 미션을 완수 시 ‘만우절(바니) 코스튬 상자’, 특별 칭호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몬스터 코인’, ‘무기 영구 장비 보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