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한성자동차와 파트너십 체결

2020년 03월 25일 14시 21분 11초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25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젠지와 한성자동차는 이스포츠 기업과 자동차 딜러사 간 최초로 체결된 파트너십을 통해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양사의 브랜드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양사는 오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파트너십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젠지와 한성자동차는 젠지가 펼치는 이스포츠 관련 프로그램에 공동 마케팅을 펼치며 새로운 고객층과 팬덤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젠지 소속 팀들의 해외 원정 경기 시 팬들과 함께 하는 라이브 관전 및 응원, 선수들과 팬들이 마주하는 이벤트 등을 한성자동차 플래그쉽 매장과 연계하여 진행함으로써 이스포츠 저변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젠지 롤팀 선수들 및 코치진에게 전용 차량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한성자동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스포츠뿐 아니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가 제공하는 가치에 주목하는 2030대에게 이전에 접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와 이스포츠를 접목한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되고 이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젠지는 한성자동차 등 다양한 업계와의 파트너십 등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더 의미있는 경험을 지속 전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울프 아우스프룽(Ulf Ausprung) 한성자동차 대표는 “젠지와의 업무 협약은 국내 자동차 딜러사 중 이스포츠 산업 분야와 맺는 최초의 파트너십인 만큼 큰 의미가 있다”라며, “젠지와 함께할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한성자동차의 새롭고 혁신적인 모습을 전하고,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