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건 워게임, 전세계 정식 출시

2020년 02월 14일 13시 38분 14초

매드핑거 게임즈는 자사의 인기게임 시리즈인 섀도우건의 최신작 워게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전작인 섀도우건, 섀도우건 데드존 그리고 섀도우건 레전드는 이미 5천만 플레이어들의 선택을 받아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섀도우건 워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전략 FPS 장르의 섀도우건 워게임은 전작의 반응형 게임플레이 스타일5대5 팀전이 가능한 숨막히는 아레나로 옮겨왔다. 백오십만 유저들이 사전예약한 섀도우건 워게임은 이전 시리즈가 구글 플레이 “2019년 가장 아름다운 모바일 게임”에 선정되었듯 화려한 비쥬얼 퀄리티를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영웅들을 선택할 수 있다. 빠른 매치-플레이 액션이 콘솔 수준의 팀전을 모바일에서 가능하게 했다는 평가다.

 

유니티엔진을 사용한 섀도우건 워게임은 모바일 게임 전용 스마트폰인 아수스 로그폰2를 포함한 거의 모든 단말기에서 자연스럽고 뛰어난 그래픽을 구현한다.

 

다니엘라 이디(Daniela Idi), 아수스 EMEA 마케팅 디렉터는 “섀도우건 워게임은 아수스 로그폰2 에서 부드럽게 돌아간다.”라며, “120hz 지원과 트윈뷰 등 플레이어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유니티 테크놀로지의 부사장인 브렛 비비는 “매드핑거게임즈는 유니티 엔진을 사용해 아름다운 비쥬얼을 모든 기기에 최적화시키는 기술이 아주 뛰어나다. 그렇다고 퍼포먼스를 희생시키지도 않는다. 팀 노력의 결정체인 이 게임은 화려한 비쥬얼과 빠른 게임전개 등은 유니티가 모바일 기기에서 어떻게 구현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또 하나의 성공적인 출시를 축하한다.”라고 전했다.

 

“2020년은 우리 스튜디오가 오픈한지 10년째 되는 해이다.”라며, “섀도우건 워게임의 출시와 함께 이른 축하를 하려하는 중이다. 10년간의 열정과 경험을 이 게임에 쏟아 부었으며 플레이어의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매드핑거 게임즈의 CEO 마렉 라바스가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