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공개

2020년 02월 06일 13시 42분 31초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기병과 사냥꾼’은 이벤트 스테이지로, 5일부터 19일까지, 12일부터 19일까지 두 번에 나뉘어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 스테이지 [GT-3]을 첫 클리어 시, 5★ 오퍼레이터 [그라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인 GT-1부터 GT-6에서는 '바운티 헌터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2월 26일까지 이벤트 상점 ‘클리어링 하우스’에서 그라니의 증표, 이벤트 한정 가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컬렉션 3종이 유료 판매되고 접속 후 구매센터에서는 히비스커스 컬렉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매일 이성 200P가 제공되며, 신규 캐릭터 ‘6★ 스카디’, ‘5★ 나이트메어’ 등이 추가된 헤드헌팅 ‘요동치는 파도의 검’이 개방된다.

 

<명일방주>의 이벤트 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