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한 헌팅 MMORPG ‘저스트 헌팅’ 사전예약 시작

2020년 01월 30일 22시 51분 04초

에그게임즈(EGG GAMES, 대표 라진규)는 무한 헌팅 MMORPG ‘JUST HUNTING(이하, 저스트 헌팅)’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저스트 헌팅은 사냥 및 전투에 특화된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극한의 레이드에 참여하고 최고의 자리에 도전하게 된다. 사냥을 통해 이용자는 최고 45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최대 5차까지 전직할 수도 있다. 레전드 보스아이템을 얻거나 혼돈의 드래곤을 차지하기 위한 방법 또한 오직 사냥뿐이며, 이를 위한 레이드 및 보스레이드, 길드 레이드, PvP, 단체 PvP 등의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원스토어 단독 출시 후, 호쾌한 전투 플레이에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저스트 헌팅은 이번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게임의 재미와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

 
이용자는 별도로 마련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시, 핏빛드래곤 날개와 다이아 200개, 골드 100만, 6티어 귀걸이로 구성된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의 목표 인원수를 달성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카페 내 공지사항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는 컵라면을 증정한다. 특히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 신규서버에서 4차 전직까지 완료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저스트 헌팅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며 “사전예약 참여로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극강의 전투 쾌감을 맛볼 수 있는 저스트 헌팅의 출시일 또한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