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노익장의 화신 ‘황충’ 초월 업데이트

2020년 01월 21일 13시 59분 46초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촉나라의 무장 ‘황충’ 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황충’은 전국시대 조나라의 명장 염파와 더불어 가장 대표적인 노익장으로 꼽힌다. 적벽대전 이후 ‘황충’은 천하의 맹장인 ‘관우’와 일대일로 맞서 대등하게 접전을 벌이기도 했다. ‘황충’은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궁술과 지속 공격이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며, 이를 바탕으로 비무장·무한전장 등에 사용된다.

 

초월 후 ‘황충’은 기존보다 화려한 용의 외형을 지닌 무기와 의복 등으로 변경되며 기본 능력치 또한 상승한다. 초월 스킬 ‘파천의 화살’ 사용 시 폭발하는 화살을 난사해 적들을 느리게 하고 마지막 일격으로 적들의 효과를 제거하는 피해를 준다. 게임 내에서 관우·황개·관평 등의 특정 장수와 함께하면 물리 피해 증가, 스킬 쿨타임 감소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황충’ 초월을 기념해 내달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간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전투 소탕권·진화석·특급 병법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게임 내 일기토·비무장·국가대전 등에 참여할 경우 4성 장수 선택권, 뽑기권, 금화 등을 지급하며 총 9개 이상의 임무를 완수할 경우 500 보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황충 초월을 기념해 진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전장인 진화석 전장도 오픈된다.

 

또 설날을 맞아 24일부터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국가대전 참가, 전령 소모 등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보옥과 금화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모든 전장의 금화 또는 경험치 획득이 두 배가 되는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도 희귀 장수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전장인 ‘할아버지의 덕담 시간’이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