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이용자 위한 편의성 개선

2019년 12월 13일 14시 06분 27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에 나섰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각종 기능 개선 및 편의성 업그레이드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신규 이용자들과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레벨업을 지원해 기존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먼저, 퀘스트 및 던전 클리어 보상을 확대해 한층 속도감 있는 레벨업이 가능해졌으며 성장 재료를 다양하게 지급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쾌적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누구나 쉽게 파티 플레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단행했다. 이용자를 돕는 AI(인공지능) 기능 향상과 자동 매칭 시간 단축을 통해 던전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퀘스트의 진행 횟수를 줄이고 다양한 지역을 이동하며 자유로운 사냥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상을 상향하는 개선도 이뤄졌다.

 

이 외에도, 이 외에도,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했던 ‘명예의 훈장’, ‘용맹의 훈장’, ‘결투의 휘장’ 아이템을 다른 콘텐츠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최대한 높였다.

 

이번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