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막스, 모바일 버전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2019년 12월 12일 13시 27분 11초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중인 실시간 전략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MINImax TINYVERSE, 이하 미니막스)’의 모바일 버전 글로벌 론칭를 앞두고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미니막스는 지난 1년간 스팀(Steam) 플랫폼 ‘앞서 해보기(Early Access)’로 서비스와 업데이트를 진행해온 PC게임으로, ‘에일라이(Aillai)’와 ‘크뤠아(Creaea)’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디스코드(discord)와 같은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에서 모바일 버전 개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이어졌고, 님블뉴런은 이에 부응한다는 취지로 실제 개발을 진행했다.

 

이번 모바일 버전은 미니막스 고유의 조작 방식인 ‘손으로 챔피언 집어 올리기’, ‘계단과 벽으로 캐릭터 이동 경로 변화시키기’, ‘벼락 떨어뜨리기나 주먹 내려찍기’ 같은 플레이어의 전장 개입을 스크린 터치 방식으로 더욱 실감나게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이로 인해 직관적으로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고, 기습 공격을 가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새로운 맵 3종과 트루퍼 캐릭터 2종, 그리고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챔피언 캐릭터용 부착 코스튬이 100종 이상 추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