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 4차 알파 테스트 실시

2019년 12월 11일 14시 11분 03초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12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5일간 자체 개발 PC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의 4차 알파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Steam) 플랫폼과의 협업으로 게임 키(Key) 없이 스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속 페이지는 테스트 시작 당일에 공개 예정이며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의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4차 알파 테스트의 핵심은, 이전 3차 테스트 참여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피드백을 받은 3가지로, 1) 제작 시스템 및 탐색 루트를 계획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2) 타격감 및 조작감 관련 20 여개 개선 사항 테스트 3) PvP(Player vs. Player) 게임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매치메이킹’ 기능이다.

 

님블뉴런 측은 “플레이어 분들의 날카로운 피드백은 테스트가 거듭될수록 파트별 개발 목표가 바뀔 만큼 든든한 ‘이정표’가 되고 있다.”며, “아직 많이 부족한 게임을 손수 찾아 플레이해주시는 많은 게이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는 2차원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루미아' 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다른 상대들과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치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해야 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