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쿡! 1+2 번들, 닌텐도 스위치 오늘 출시

2019년 12월 03일 14시 50분 54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팀17(Team17)의 파티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1+2 번들 (OVERCOOKED! 1+2)’을 오늘(12월3일) 닌텐도 스위치로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오버쿡! 1+2 번들’은 오버쿡! 1(영어판) 과 오버쿡! 2(한국어판)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합본 게임이다. 개성적이고 다양한 맵을 넘나들며 요리를 만들어 나가는 쿠킹 액션 게임 ‘오버쿡!’ 시리즈에서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요리사와 협력하여 배고픈 손님들이 기분이 상해 돌아가지 않도록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가혹하고 다양한 위기에 처해있는 여러 주방을 전전하며, 위기에 빠진 양파 왕국을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요리를 목표로, 왕국을 괴롭히는 고대의 악마(식용)을 쓰러트리고 마스터 셰프가 되자.

 

스프, 햄버거, 케이크, 파스타, 피자, 스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2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요리와 더불어 재료를 던져 다른 사람의 요리 시간을 단축시켜 주거나, 반대로 상관없는 재료를 던져 요리를 방해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법 학교, 광산, 외계 행성 등 다양한 무대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맵 상에는 에스컬레이터나 움직이는 발판, 이동 포탈 등 상호 작용하는 요소가 있어 보다 입체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특징

■ 광란의 멀티 플레이: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럿이 함께 반죽하고 방해하며 최고의 스코어를 노리자. (*1편은 오프라인 멀티 플레이만 지원)

■ 눈으로 즐기는 즐거움:

레스토랑, 마법 학교, 광산, 외계 행성 등 다양한 환경의 기상천외한 주방에서 요리를 만들고 감상할 수 있다.

■ 긴장감 넘치는 주방:

포탈을 통한 이동, 움직이는 발판 등을 활용하여 무대를 자유롭게 이동하고, 협력과 경쟁을 통해 최고의 요리를 만들자. 2편에서는 상대에게 재료를 던져 시간을 단축하고 방해할 수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