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팝, ‘챔피언 모드’ 콘텐츠 개편 실시

2019년 12월 03일 14시 40분 37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에서 3일(화), ‘챔피언 모드’ 콘텐츠를 개편했다.

 

‘챔피언 모드’는 친구와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1:1 대전 모드로 이번 개편을 통해 진행 시 승패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고 또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챔피언 포인트샵’에서 원하는 상품 구매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챔피언 모드’ 특화 스킬을 가진 ‘카카오프렌즈’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하는 ‘공격 아이템’과 ‘방어 아이템’을 추가로 업데이트해 대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의 ‘챔피언 모드’ 콘텐츠 개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챔피언 더블 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포인트를 두 배로 제공하며, ‘챔피언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티켓 제한 없이 ‘챔피언 모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챔피언 플레이 결과 화면을 찍어 공식 커뮤니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챔피언 티켓’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4주년을 맞은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첫 번째 퍼즐게임으로, 퍼즐 장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