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가디언 프로젝트’ 사전예약 실시

2019년 11월 18일 13시 47분 51초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해전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프로젝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가디언 프로젝트’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창조된 인조 생명체 안드로이드의 반란에 맞서 자신만의 함대를 꾸려 세계를 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용자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122종 이상의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총 6종의 함선과 꾸미기(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및 이용자간의 대규모 전투 콘텐츠(PVP)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신만의 해상 기지를 구축해 타 이용자 기지의 자원을 약탈할 수 있는 ‘항만 대전’과 이용자의 함선을 커스터마이징해 해상 전투를 즐기는 대전(PVP) 콘텐츠인 ‘아레나’ 등 각 함선의 특징을 살린 전술 구사가 가능하다.

 

‘가디언 프로젝트’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및 기지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목표 예약 인원 달성 시 함선·장비 설계도와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그리고 게임 내 최고 등급인 5성 구축함 ‘스카디’를 지급한다.

 

사업부 김이석 실장은 “’가디언 프로젝트’는 매력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선 간의 능력 조합을 통해 전술의 깊이를 더한 게임이다”라며 “많은 이용자가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게임 이용자 인터페이스 및 시스템 최적화에 담금질 하고 있는 만큼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디언 프로젝트’는 2020년 1분기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