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2차 이벤트 시작

2019년 11월 12일 13시 43분 52초

궁극의 멀티플레이어 전장,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에 뛰어들어 특수 요원으로 거듭난 플레이어들을 지원하기 위한 눈송이 PX 2차 이벤트가 오늘 시작된다.

 

오늘 11월 12일 (화) 오전 9시부터 12월 16일 (월) 오전 9시까지 약 한 달 여의 기간 동안 진행되는 2차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이벤트 기간 중, 모던 워페어 PC 버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눈송이가 적립된다.  눈송이는 집 또는 PC방 등 모던 워페어 PC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어디에서나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로서, 12월 20일(금)까지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선물을 받기 위한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눈송이 PX 2차 이벤트에서는 지난 보름 동안 앞서 진행된 1차 이벤트에 비해 한층 강력해진 선물들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이미 1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던 워페어 테마의 각종 실물 선물 외에도, 인텔(intel®) 코어(Core™) i7 게이밍 노트북,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를 비롯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들이 PX에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 발매되지 않은 모던 워페어 다크 에디션(Dark Edition)도 새로이 PX에 선보여, 전장을 누비는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일별 눈송이 지급 일정 및 적립 한도, 그리고 세부 선물 내역 등 이번 모던 워페어 눈송이 PX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제 만 15세 이상의 플레이어들도 PC방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할 수 있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국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Battle.net® 계정 내 연령 정보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으로 게임이 설정된다. 18세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변함없이 기존과 동일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0월 25일(금) 전세계에 출시된 모던 워페어에는 전세계적인 힘의 균형을 둘러싸고 전개되는 거칠고 강렬한 전투들이 펼쳐진다. 통렬한 1인 플레이어 경험인 캠페인(Campaign), 다채로운 온라인 전장인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략적인 협동전 경험인 스펙 옵스(Special Ops) 등 다양한 모드를 넘나들며, 모던 워페어가 제공하는 궁극의 FPS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시리즈 사상 최초로 크로스플레이가 지원되어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