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MaM(마무)’ 전격 업데이트

2019년 11월 08일 15시 35분 12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금),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MaM(마무)’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MaM(마무)’는 ‘유성대’ 멤버였던 ‘미케지마 마다라’가 속한 ‘유메노사키 학원’ 내 유일한 솔로 유닛으로, 축제의 남자 ‘미케지마 마다라’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된 유닛이다. 신규 추가된 유닛은 현장 분위기를 축제처럼 만들어 관중들을 공연에 빠져들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MaM(마무)’와 함께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무지개 로드’도 추가됐다. ‘로드’의 업그레이드 개념 콘텐츠인 ‘무지개 로드’는 ‘아이돌 로드’에서 ‘개화’를 진행하고 나면 일부 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유닛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일(금)부터 12일(화)까지 스페셜 스토리 스카우트  ‘MaM 등장편’을 선보이고 ‘MaM(마무)’의 멤버인 ‘미케지마 마다라’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풀을 전격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14일(목)부터 8 일 간 ‘꽃보라*오월의 등자’ 이벤트를 진행, 랭킹과 포인트 보상을 통해 ‘5성 카나타가’와 ‘미케지마 마다라’를 획득할 수 있게 한다.

 

한편,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신규 유닛 ‘MaM(마무)’를 포함, 개성 넘치는 11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7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와 신규 유닛 사전 예약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