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간의 최후의 전쟁, DX: 신 세기의 전쟁

‘DX: 신 세기의 전쟁’ 프리뷰
2019년 10월 29일 16시 16분 02초

‘DX: 신 세기의 전쟁(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은 현대와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생활 콘텐츠와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스타일리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인간을 지배하려는 용족과 이들에 맞서는 인간, 제3의 혼혈족이 서로 다투는 최후의 전쟁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분량의 콘텐츠들이 게임의 매력이다.

 

게임 내 직업은 검객, 거너, 집행자, 영술사 4종으로 나뉘며 이들은 고유의 무기와 스킬, 여기에 공중액션과 클라이밍, 비행과 같은 액션을 더해 스타일리쉬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농구 또는 요리를 하면서 여유로움을 느끼거나 아이돌 스타나 유명 셰프가 되기까지의 치열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모두 ‘DX: 신 세기의 전쟁’의 매력이다.

 

현재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을 받으면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DX : 신 세기의 전쟁’은 어떤 게임일지 미리 살펴본다.

 


 

1. 게임에 몰입하게 하는 스토리 연출

 

캐릭터 생성 후 ‘DX: 신 세기의 전쟁’을 처음 접할 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연출이다. 메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게임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면서 게임의 세계관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삽입한 영상을 보여주는 수준이 아니라 실제로 조작하고 움직일 수 있는 캐릭터와 이를 중심으로 함께 활약하는 등장인물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면서 몰입력을 더욱 높이는 점도 특징이다. 각각 개성있는 매력을 가진 등장인물들과 함께 얽히고설키면서 자신의 행동방향을 결정하는 것도 스토리를 즐길 수 있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2. 현시대와 미래를 반영한 방대한 콘텐츠

 

현대와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모두 현시대와 미래를 반영했다. 예를 들면 농구장에서 농구를 하거나 주방에서의 요리,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 타기, 카페에서 즐기는 차 한 잔의 여유 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요리의 길에 정진해 유명 셰프가 되거나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아이돌 스타가 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췄기 때문에 이를 통해 또 다른 방식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이용자로 하여금 게임을 훨씬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끔 만들어 주기도 한다.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그야말로 무궁무진하다는 점이 매력이다.

 


 

3. 스타일리쉬 액션의 완성

 

‘DX: 신 세기의 전쟁’에서 즐길 수 있는 액션은 게임 그래픽만큼이나 화려하다. 검객, 거너, 집행자, 영술사로 나뉘는 4종 직업은 각각 고유의 무기를 갖고 불속성의 탱커, 바람속성 원거리 딜러, 땅속성 근원거리 마법형 암살자, 물속성 힐러형 마법사 역할을 수행한다.

 

모든 직업 캐릭터는 일반 스킬 사용과 연계해서 사용하는 공중액션과 높은 지형이나 건물을 오르는 클라이밍, 자유로운 비행도 가능해 스타일리쉬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보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PVE던전, 서로 실력을 겨루고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의 PVP 콘텐츠까지 준비되어 있어 끊임없이 몰입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