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타카 스튜디오, ‘아르카나 택틱스’ 출시

2019년 10월 29일 15시 01분 07초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아르카나 택틱스’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게임의 iOS 버전은 시일 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르카나 택틱스’는 지금까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랜덤 조합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오래전부터 PC플랫폼에서 사랑받고 있는 ‘랜덤 조합’ 시스템을 모바일 플랫폼에 풀어내어, 일부 매니아층에서만 즐기던 시스템을 모바일에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8가지의 다양한 클래스,100여종이 넘는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실시간 파티를 구성하게 되며, 그 파티를 이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고퀄리티 일러스트 카드와 아기자기한 SD 캐릭터들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한 이 게임은 조합에 따라 전투 플레이를 다양한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어 게임을 하는 매 순간순간 신중한 결정이 요구된다.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여 게임 편의성 및 전반적인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아르카나 택틱스’는 정식 출시와 동시에,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약 한달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뿐만 아니라, 레벨달성과 핫타임 이벤트 등을 통해 골드, 보석, 고대주화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티키타카 스튜디오에서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스핀오프 웹툰 ‘아르카나 판타지’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외적으로도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티키타카 스튜디오 유희상 대표는 “티키타카 스튜디오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아르카나 택틱스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다채로운 콘텐츠, 다양한 영웅들과 이들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르카나 택틱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모두 받으시고 게임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카나 택틱스’를 개발한 인디 게임사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제 10회 새로운 경기 게임오디션에서 TOP3에 등극하며 개발력을 인정받은 게임 개발사로, 현재는 ‘아르카나 택틱스’ 개발 및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